SHINee
질투 때문에 눈이 멀고 몸이 타올라서 죽어버릴 것 같다.
다시월요일
2012. 7. 5. 00:28
내가만들엇어!!!!!!'ㅠㅠㅠㅠㅠㅠㅠㅜ힘들엇음
짜잔
화목한 우리가족
난 피자도 보통 피자는 안먹는다 바로 딥디쉬다!! 도우가 높은건 안에 치즈가 가득 담겨있어서지!!그래서 자르면!! 치즈가 무너져버렷....!!!ㅋㅋㅋㅋ으엌 너무마니만듬 맛은있는데 손이많이가서 다신 못할듯
* 피자만 올라왔을때는 김종현 끙끙 하다가 마지막에 카톡보고 또 급짜식. 잘생겼는데 돈도 잘벌고 다정해. 아이돌이야. 매일 해외 나가서 공연 뛰고 쉬는 날이 없어. 근데 하루 쉬는날 생기면 집에 들어와서 피자 만들어 놓고 나 기다리고 있어. 이렇게 완벽한 동생이 어딨음? 피자 올라올때까지는 기분 좋았는데 마지막 카톡 캡쳐 보고 또 아까 쳐먹은 팥빙수가 요동을 치면서 목구멍을 기어 올라온다. 배아파. 부러워. 부러워서 죽을 것 같아. 식도가 타는 기분이 이거군. 근데 소담이 방송국에서 일하나. 일하는 여자네. 나이도 어린데 벌써 취직까지 하고. 내가 일반인을 이렇게 부러워 해도 되는거냐. 부러워해도 된다. 김종현 누나잖아. 그것도 "누나"가 아니라 이름으로 저장되어 있는. 피자 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아, 살기 싫다.
* 잘생각했어. 다시 만들지마. 나 지금 질투심에 불타서 죽을 것 같거든. 화산 속에 던져진 기분이야 안그래도 더운 대구. 오후 9시까지 30도였던 대구. 더워서 잠이 오질 않는 바함. 괜히 봤다. 우울해졌어. 김종현 똑똑해. 딥디쉬피자 이런것도 알고. 그리고 만들 줄도 알고. 요리 잘하는 사람들은 머리가 좋은거랬어. 넌 머리가 좋아. 얼굴도 좋고 몸매도 좋지. 그치만 다신 다정다정한거 보여주지마. 나 진짜 죽을 것 같음. 지난번에 카톡 올라왔을때 나 광안리 가서 바다 보고 왔다...? 이번엔 내가 어딜 가야 되니, 응? 김기범한테도 한번 만들어주고 접어라.
* 근데 김종현은 집에 엄청 자주 가네. 기범이는 뭐해? 숙소에 있어? 오빠 기버미랑 쇼핑 나가면 안돼요? 'ㅂ'* 순이에게 떡밥을 달라.
* 대체 김종현이라는 남자는 뭐길래 이렇게 나를 초라하게 만들지..? ㅋ